본문바로가기

아시아 최초 하이브리드 뇌혈관센터(Bi-plane Angiography + 3.0T MRI + 신경외과 뇌 수술실)

  • ANGIO 장비 + 초음파
  • MRI 장비 + 뇌졸증센터
  • 신경외과 뇌 수술실

공지사항

2020년 목회자 초청 신년 조찬기도회 성료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01-10 10:16

명지병원, 목회자 초청 신년 조찬기도회 성료

10, 개신교 목회자 300여명 지역사회 위한 중보기도

  조찬기도회 전경.jpg


한양대학교 명지병원(병원장 김진구)10일 오전 7시 병원 대강당에서 경기 북서부지역 기독교 개신교 목회자 300여 명을 초청, 신년 조찬기도회를 개최했다.

  명지병원 2020년 신년조찬기도회1.jpg


지역 교회와 명지병원의 협력 증진을 통한 지역사회 발전을 도모하고 의료선교 활성화 등을 위해 매해 신년 초에 개최해 온 목회자 초청 조찬기도회에는 고양시기독교총연합회(고기총) 오성재 대표회장(성은숲속교회)을 비롯하여 고기총 임원진과 회원, 심상정 정의당 대표(국회의원), 김세철 의료원장, 김진구 병원장 등이 참석, 나라와 민족을 위해,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마음을 모아 기도하는 시간을 가졌다.

  명지병원 2020 조찬기도회 1.jpg


정해동 명지병원 원목실장의 인도로 진행되는 이날 조찬기도회는 원당서문교회 조대천 목사의 대표기도와 고기총 수석부회장 문성욱 목사(일산명성교회)의 설교, 원당소망교회 정여균 목사의 나라와 민족의 화합과 발전, 지역민들의 건강을 함께 기원하게 되는 합심기도 인도 등으로 진행됐다.

명지병원 2020년 신년조찬기도회2-1.jpg


문성욱 목사는 사무엘하 71~9절의 본문말씀으로 하나님을 감동시키면이란 제목의 설교를 통해 믿음의 선조들처럼 믿음과 헌신, 순종과 행함으로 하나님을 감동시키면, 인생에 받을 수 있는 수많은 축복이 보장된다명지병원이 의술은 물론 말씀과 기도로 환자들을 잘 섬김으로써 하나님을 감동 시키고 축복 받기를 원한다고 전했다.

특송 최인혁 선교사.jpg


이 날 특별 찬양은 CCM 가수 최인혁 선교사가, 축도는 우종구 목사(높은빛예심교회)가 맡았다.

기독서포터즈단장 오성재 목사.jpg

명지병원 기독서포터즈단장 오성재 목사(성은숲속교회)

기독홍보대사 문성욱 목사.jpg

명지병원 기독홍보대사 문성욱 목사(일산명성교회)



기독헬스리더 전승철 목사.jpg

명지병원 기독헬스리더 전승철 목사(내수중앙교회)


조찬기도회에 이어 제2부 순서로 명지병원 제9기 기독서포터즈와 기독 홍보대사, 기독헬스리더 위촉식을 가졌다. 9기 기독서포터즈 단장에는 고양시기독교총연합회(고기총) 대표회장인 성은숲속교회 오성재 목사, 기독 홍보대사에는 고기총 수석 부회장인 일산명성교회 문성옥 목사가 각각 위촉됐다. 또 기독 헬스리더는 전승철 목사 등 고기총 임원진 20여명, 기독 서포터즈는 700여 명의 지역 교회 목회자들을 위촉했다. 조찬기도회 및 서포터즈 위촉식 후에는 참석자들이 함께 아침식사를 하며 교제를 나누는 시간도 가졌다.

    기도 조대천 목사.jpg

대표기도 조대천 목사(원당서문교회)

설교  문성옥 목사.jpg

설교 문성욱 목사(일산명성교회)


한편, 명지병원은 지난 2003년부터 매년 지역 목회자를 초청해 신년 기도회를 개최하고 있으며 지난 2010년부터는 고양시 및 인근지역 교회 목회자를 기독 서포터즈로 위촉, 지역민들과 어려운 이웃들을 대상으로 의료지원 활동을 함께하고 있다.

  축사 심상정 의원.jpg

축사 심상정 국회의원(정의당 대표)

맨위로 가기